포토라인&핫뉴스

'러브라이스 챌린지' 함박웃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쌀 도전릴레이'...(주)에이스텍스타일 강헌구 대표
장원석 (사)국민성공시대 상임대표 "개인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힘을 합쳐 행복한 사회 이루는데 이바지"

 

공익법인 (사)국민성공시대(상임대표 장원석, 사무총장 윤 현)는 6월 18일 (주)에이스텍스타일 강헌구 대표이사 사무실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러브라이스 챌린지 5번째 주자로 (주)에이스텍스타일 대표이사가 참여했다.

러브라이스 챌린지는 지난 2015년 9월부터 성공한 사람들의 노블레스 오블리주 기부문화 확산 유도와 이를 대중에게 널리 알리고자 이벤트적인 요소를 접목한 행사다.

 

지난 2015년 9월 11일부터 2017년 10월 18일까지 2년간 진행된 러브라이스 챌린지는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서울 종로 국회의원(전 총리)을 시작으로 10명의 도지사가 쌀12톤을 직접 (사)사랑의 쌀 나눔 운동본부와 성남 안나의 집에 제공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제2기 러브라이스 챌린지는 2020년 4월 23일(목)에 중앙승가대학교 총장 원종스님으로부터 시작해 2번째 주자에 강창일 4선의원이 참여했고, 3번째 주자로 ㈜코스모토 조인현 회장이 참여했고, 4번째 주자로 (사)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최숙이 이사가 참여했다.

 

강헌구 (주)에이스텍스타일 대표이사는 20여 년간 원단 및 침장 업계에서 쌓아온 신뢰와 명성을 바탕으로 국내외 유명 호텔과 리조트에 고품질의 침구를 공급해 왔으며, 최상의 품질 정직한 가격 고객감동이라는 경영방침아래 항상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제품을 생산하고 공급해 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현재 (주)에이스텍스타일은 특급호텔 침구 브랜드 바운티풀(BOUNTIFUL), 고품격 유러피안 감성 침구 브랜드 코쉬(COSSU) 명품 북유럽 스타일 리빙 브랜드 에센자홈(ESSENZAHOME) 그리고 덴마크 황실 침구 다이콘구스(DYKON)를 런칭하여 이커머스, 티커머스 외 오프라인 매장에서 침구류 전반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사랑의 쌀 도전릴레이에 참여해 기증된 쌀 500Kg과 코시3D 항균마스크 2,000장은 (사)한국신체장애인 대구 복지회(회장 정판규)에 기부된다.

공익법인 (사)국민성공시대는 개인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힘을 합쳐 행복한 사회를 이루는 데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단체로, 지식 나눔과 러브라이스챌린지(사랑의쌀 도전 릴레이), 사랑의 헌혈 릴레이 등 물질 나눔 운동을 국민운동으로 펼쳐 나가고 있으며, 노블레스오블리주클럽, 하트클로버클럽, 통일자금통 등을 진행하고 있다. 나하은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케이머쉬’ 수출은 늘리고…시장 위기는 신속히 대처!
초/대/석...최동훈 농업회사법인 케이머쉬(주) 대표에게 듣는다! 코로나19로 공산품과 농산물 등 각종 수출품목이 큰 애로를 겪으면서 위기로 치닫고 있다. 이런 와중에도 국내 농산물 수출은 평년대비 크게 위축되지 않고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어, 관계자들이 안도의 마음을 쓸어 내리고 있다. 특히, 버섯 수출시장은 더욱 확장되는 기세를 보이고 있다. 본지는 버섯수출통합조직을 이끌고 있는 농업회사법인 케이머쉬(주) 최동훈 대표를 만나 최근 버섯 수출시장에 대해 들어봤다. <편집자주> “케이머쉬 수출시장은 꾸준히 늘어, 현재 26개국 시장에 케이머쉬 버섯이 인기리에 팔리고 있다. 수출되는 품목도 만가닥버섯과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등 다양해지고 있다.” 케이머쉬 최동훈 대표의 말이 거침없이 쏟아졌다. “올해 수출환경이 호락호락하지 않지만, 케이머쉬 수출시장은 아랍지역 버섯시장도 새롭게 뚫리고 있어, 앞으로 이 지역 수출량도 본격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크게 기대하고 있다.” 최 대표는 자신감도 내 비췄다. 다만, 지난 3월 미국 소비자들이 버섯 생식을 섭취하면서 리스테리아균 파문이 일기도 했으나, 케이머쉬 K-mush의 발 빠른 대처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