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농업인·지역농협·경제지주...'농산물 유통구조' 대변화 다짐

농협경제지주 ‘농업인·지역농협·경제지주가 함께 성장하는 농산물 유통 대변화’ 농업경제 경영협약
농업인·지역농협·경제지주가 함께 성장하는 농산물 유통구조 대변화 실현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3일 농협중앙회에서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집행간부 경영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장철훈 대표이사와 4명의 집행간부는 사업본부별 책임경영체제를 확립하여 경영성과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경영협약을 체결했다.

 

경제기획본부 우성태 상무, 회원경제지원본부 하명곤 상무, 판매유통본부 임관빈 상무, 사업지원본부 최문섭 상무 등 4명의 집행간부는 ‘농업인·지역농협·경제지주가 함께 성장하는 농산물 유통구조 대변화 실현’이라는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중장기 농업경제 발전방향 수립, ▲정확한 수급예측을 통한 농산물 가격안정대책 추진, ▲자재·유류사업 경쟁력 강화를 통한 농업인 경영비 절감 등의 중점 추진사항을 차질없이 이행할 것을 다짐하였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전세계적인 경기불황 속에서도 각 소관 부문별로 경영목표를 달성할 뿐만 아니라 300만 농업인의 실익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하면서, “또한 우리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