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창동 등 모든점포 삼겹살 100g당 990원!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나병만)은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우리 축산 농가를 돕기 위해 양재·창동점 등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전 점포에서 2월 28일(금)부터 3월 3일(화)까지 5일간 국내산 삼겹살을 파격 할인 판매한다.

 

‘삼겹살데이’(삼삼데이)는 2003년부터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촉진을 위해 시작되었으며, 100% 국내산 농산물과 축산물만 취급하는 농협유통 하나로마트의 경우 매년 ‘삼겹살데이’를 통해 고품질의 우리나라 국내산 삼겹살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하고 있다.

 

국민 고기 삼겹살에는 비타민 B군 및 단백질, 칼륨, 철분 등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여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어린이 성장발육은 물론 노화로 건강을 위협받는 노인에게도 좋다. 또한 돼지고기에 많이 포함된 불포화지방산은 혈관 내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막아 혈류를 좋게 한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요즘 Day 마케팅이 많이 있지만, 3월 3일 ‘삼겹살데이’는 우리 축산 농가를 돕고, 고객들은 맛있는 삼겹살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의미 있고 좋은 행사라며 많은 애용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산림기술인회’ 전문가 활동 기대
한국산림기술인회(회장 허종춘)는 지난 5월 22일 행정안전부로부터 행정정보 공동이용 대상기관으로 지정됐다고 밝혔다. ‘행정정보 공동이용’은 국민들이 각종 민원신청시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민원담당자가 전산망으로 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하는 전자정부 서비스이다. 한국산림기술인회는 이번 대상기관 지정을 통해 민원인의 구비서류 제출 부담을 줄이는 한편, 업무담당자의 업무 효율성도 증대될 수 있게 된다. 한국산림기술인회는 산림기술자 자격증 및 산림기술용역업 등록 관리 업무로 행정정보 공동이용 대상기관에 지정되었으며, 점차적으로 기관 내 다른 민원업무로도 확대하여 국내 3만여명의 산림기술자들의 불편을 해소시킬 전망이다. 특히, 신청인의 증빙서류 발급을 위한 행정기관 방문, 발급비용 절감 및 위·변조 문서 접수방지, 신청인 행정정보 취급에 따른 정보유출 위험성 등이 감소하게 된다. 행정정보 공동이용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수요는 연간 약 1만여건 이상으로 추정되며, 향후 민원인들의 편의가 지속적으로 향상될 전망이다. 허종춘 한국산림기술인회 회장은 “행정정보 공동이용시스템을 통해 산림기술인들의 시간·비용적 발생에 따른 불편이 해소되어 민원 편의성이 크게 제고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