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뉴스

서울우유...유제품시장 42% 점유 결의

서울우유협동조합, 2020 영업결의대회 개최
문진섭 조합장 "전사적 마케팅 통해 유제품시장 점유율 확대에 모든 역량 집중할 것"
강철영 성실조합회장, 2020년 시장점유율 42% 달성...초일류 유제품 전문기업 성장 결의

URL복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2020년 새 도약을 다지고자 조합원 대표, 임직원 대표, 전국 고객센터 대표가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17일, 일산 킨텍스에서 영업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영업결의대회는 점점 어려워지는 시장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영업일선을 지켜 주신 1200여 고객센터 사장님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되었으며, 19년 영업성과에 대한 시상 및 포상, 만찬, 초대가수 공연, 경품 추전 등의 순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되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은 이날 환영사를 통해 “과감한 혁신과 개혁을 통해 조합 내외부에 산적해 있는 위협요소들과 불확실성을 적극적으로 극복해 유업계 절대강자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업체로서 전사적 마케팅을 통해 전체 유제품 카테고리에서의 시장점유율 확대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강철영 성실조합회장 및 1200여 고객센터 사장들은 2020년 시장점유율 42% 달성 및 초일류 유제품 전문기업으로의 성장을 결의하면서 서울우유협동조합을 동반성장의 성공적인 모델로 만들자고 화답했다. 

 

한편,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고객센터협의회인 ‘성실조합’을 통해 서울우유협동조합과 고객센터간의 상생을 위해 정기적인 간담회는 물론 상시적인 업무협의를 진행함으로써 서로의 입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협력해 나가고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