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카길애그리퓨리나 '한돈사랑' 전국 나눔활동 펼친다

ASF 여파로 꽁꽁 얼어붙은 돼지고기 소비시장에 도움 줄 것으로 기대
돼지고기 소비심리 불안으로 가격폭락으로 이어진 양돈산업 위기 적극 돌파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는 ‘ASF’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돈 농가와 관련 업계의 어려움을 타개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11월부터 2달간 ‘한돈사랑 나눔’ 홍보 활동을 시작한다.

 

ASF 이후 소비심리 불안으로 가격폭락이 이어진 양돈산업의 위기를 적극적으로 돌파하기 위해 카길애그리퓨리나 전국 고객과 특약점/사업소, 그리고 영업팀 모두가 힘을 합쳐 기획된 캠페인이다.

지난 10월 9일 연천을 마지막으로 농가에서 4주째 ASF 바이러스가 발견되지 않았지만, 여전히 소비자들의 한돈 소비 불안과 돼지고기 가격은 회복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이에 돼지고기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 잡고, 국민들이 가장 즐겨 찾는 한돈이 되기 위해 ‘한돈사랑 나눔 행사’를 2달간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11월 9일 강원도 평창 김장축제에서 신선하고 안전한 한돈 수육과 삼겹살로 한돈 나눔 행사가 진행되었고, 이어서 11월 11일 김제시 시민운동장에서도 한돈을 찾는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앞으로 10회의 한돈사랑 나눔 행사가 소비자를 기다리고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신뢰와 사랑받는 한돈이 되기 위해 ‘우리 축산물 알리기’ 강연회를 개방과 공유를 지향하는 온라인 크리에이터와 일반 소비자까지 대상을 확대하여 진행할 예정이어서 관련 업계의 주목받고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