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농협하나로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실시

7월 25일부터 8월 28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42% 즉시 할인
행사카드 30만원 이상 결제 시 농촌사랑상품권 최대 200만원 증정

농협(회장 김병원)은 7월 25일부터 8월 28일까지 35일 간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농협하나로마트는 농업인의 정성이 가득 담긴 프리미엄 과일을 비롯해 고품질 한우, 굴비, 특산물 등 청탁금지법 한도를 반영한 우리 농·축·수산물 선물세트와 실속있는 인기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152개 선물세트를 준비했으며, 1만원 이하 실속세트부터 3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선물세트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카드(NH, KB, 우리, 삼성,신한, 씨티)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최대 42%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농촌사랑상품권도 증정한다.

 

특히, 우리 농업인이 직접 생산·제조하고 지역별 품평회를 거쳐 엄선한 농업인생산기업 선물세트는 농가소득 향상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우수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도농상생을 위한 소비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우리 농산물을 원료로 차별화한 농협의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OK!COOK 선물세트도 간편식 선호 추세에 따라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도시와 농촌이 함께 할 수 있는 추석이 되도록 우리 농축산물 선물세트를 정성껏 준비했다”고 전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마케팅플라자

더보기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김인호 산림청장 신년사
【신•년•사】 김인호 산림청장 신년사 "숲으로 국민 여러분의 행복한 삶을 지원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과 임업인, 산림산업인 여러분, 그리고 산림공직자 여러분! 희망찬 202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는 초대형 산불과 산사태 등 연중화된 기후재난을 겪었습니다. 피해를 입으신 국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재난 대응과 피해 복구를 위해 헌신하신 모든 분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산림청은 산림재난 대응을 혁신하고, 산림의 사회적·경제적 기능을 강화하며 산림을 잘 가꾸고, 보존하겠다는 의지를 담아‘사람을 살리는 숲, 숲을 살리는 국민’이라는 비전을 수립하였고, 정부 출범 이후 6개월간 소기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범정부 산불 종합대책을 마련하여 산불이 발생하면 군(軍), 소방 등 국가 산불 진화 자원 투입을 확대하고, 통합훈련을 강화하는 등 선제적·압도적 산불 대응 태세를 확립하였습니다. 산림재난 2차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생활권 주변의 응급 복구를 조속히 완료하고, 피해 주민과 임업인 지원을 위한 입법, 금융지원도 강화하였습니다. 또한, ‘동서트레일’ 시범운영, 임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