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팜스코사료 '일취월장'...지난달 사료 판매량 최대 기록!

팜스코, 적극적인 가치활동판매노력으로 1월 판매량 81,800톤…최고 신기록 달성

NO.1 파트너, 축산 IB 1위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주)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의 1월 활동상이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동절기 농장에서 발생하고 있는 질병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농장 방역 강조 활동과 더불어 사료 공장 출입자와 차량에 대한 철저한 소독을 통해 오염의 가능성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있다. 공장 출입자에 대한 기록 유지와 차량 외부 뿐만 아니라 별도의 인력을 투입하여 출입 차량 내부까지 철저한 소독을 실시하여 혹시 모를 사람에 의한 오염 자체를 원천 배제하고 있다. 또한 신제품 출시한 후 활발한 가치 활동을 통해 전체 사료량 증량의 효과까지 보이고 있다고 한다.

축우부분에서 신제품인 송아지 명작과 입식우 명작의 접목을 통한 송아지 단계의 증체량 입증 활동,양계부분에서 나노초이사료 접목을 위한 캠페인 활동,양돈의 리더맥스 GT 자돈사료를 통한 56일령 23kg 도달 입증 활동 등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고 한다.

이런 활동의 목표인 '초기 성장 극대화를 통한 농장의 수익성 제고'를 실현하고자 동절기인 1 월에도 이런 적극적인 가치판매 활동을 실시하였다고 한다.

이 활동의 결과가 실제 사료 판매량과 연결되어 2014년 1월 판매량이 81,800 톤이란 역대 최고 신기록 판매를 달성하였다고 한다.

양돈 계열화 사업을 통해 한돈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동사는 하이포크 봉동 농장에서 기록한 PSY 30 두의 사례를 사료 판매 부분과 연결하여 사료 사용 농장에 접목하도록 하는 전략을 수행해 나가고 있다고 한다.

또한 한돈 산업의 궁극적인 방향인 한돈의 소비 촉진을 위해 하이포크를 원료로 한 3% 날씬햄과 새맛햄 등을 출시하여 애경,롯데,현대 백화점등에 런칭하였으며, 한돈 소비 촉진과 가공육의 고급화를 동시에 이룩하는 활동을 하겠다고 한다.

(주)팜스코의 관계자에 의하면, 팜스코는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맛있는 축산물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한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감으로써, 소비자에게 더욱 높은 신뢰를 얻어 비전을 달성해 가겠다고 한다.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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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농, '노균병, 걱정 뚝'…시금치계의 ‘강철템’!
여름철 농작물 재배를 어렵게 하는 것은 각종 병해다. 고온다습한 기후로 인해 발생하는 병해는 작물의 품위를 떨어뜨리고 생산성을 크게 감소시킨다. 이 때문에 내병성 품종을 고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경농의 종자 전문 브랜드 동오시드의 여름 전용 시금치 ‘다크그린’과 ‘블랙다이아’는 노균병에 특히 강해 수확량은 물론 재배 편의성도 크게 향상시킨다. 다크그린은 더위에 매우 강해 동오시드가 더운 여름철에 특히 강력 추천하는 시금치다. 극만추대성으로 노균병에 매우 강하며 토양 적응성이 좋고 내습성이 뛰어나 위조병 내병성도 지녔다. 또한 수확기에도 작물이 망가지기 않고 밭에서 잘 버티는 재포성도 훌륭하다. 엽색은 매우 진하고, 모양이 우수하다. 엽면이 잘 서있어 작업하기에도 용이한 품종이다. 블랙다이아는 노균병에 매우 강한 품종이다. 잎의 색이 변하거나 시드는 등 노균병에 따른 피해 우려를 크게 줄인다. 또한 토양적응성이 좋고, 내습성도 훌륭해 여름철 고온다습한 환경에서도 재배안정성이 높다. 엽색이 매우 진하고 광택이 우수해 상품성이 뛰어나다. 내병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다수확 품종으로, 최고의 상품성을 보장한다. 동오시드 관계자는 “두 품종 모두 엽색 등 품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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