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중앙대와 농협은 판매농협 실현위해 ‘프로장사꾼’ 중점 육성

국내외 시장 분석! 마케팅 전략! 협상기술! 공급망관리! 전문역량 강화

  

농협중앙회(회장 최원병) 농업경제부문은 바이어 전문역량 강화를 통한 판매농협 기반 마련을 위해 중앙대학교 산업창업경영대학원과 손잡고 바이어 전문교육(농협-중앙대 MD MBA 과정)을 실시한다.

이번 과정은 국내외 시장 분석 마케팅 전략 협상기술 공급망관리(SCM : supply chain management) 성과관리 등 바이어가 갖추어야 할 기본 이론교육과 실전 능력 향상을 위한 프로젝트 과제 수행 등으로 진행된다.

농협중앙회는 23120명의 입학식을 시작으로 연 2기수, 기수별 20명 내외의 인원을 20주 동안 집중적으로 교육하여 바이어로서의 역량 강화뿐만 아니라 상도를 지키는 프로장사꾼 육성 및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국내 최고의 바이어 육성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농협중앙회 이상욱 농업경제대표이사는그동안 신규 직원 중심의 바이어 실무 교육에 중점을 두었던 것과는 달리 이번 MBA 교육을 통해 메인 바이어의 역량을 키우는 데 주력 할 예정이라면서창조경제적 농산물 유통혁신을 주도하고 상생의 마케팅을 추진하는 프로장사꾼을 육성하여 판매농협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라고 말했다. 박시경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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