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방역

한돈자조금, 온라인 할인! 이마트몰 및 농협e쇼핑과 함께 할인전 진행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소비자들에게는 가격 부담 없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한돈을 제공하여 가계의 부담을 줄이고, 추석 이후 지속적인 돈가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에게는 한돈 소비 촉진을 통해 농가 경영에 도움을 주고자 이마트몰 및 농협e쇼핑과 함께 온라인몰 할인전 ‘김장철 별미, 보쌈. 한돈과 함께 즐기세요!’를 진행한다.

이마트몰에서는 11월 16일까지 한돈 앞다리살, 목심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판매하며 행사기간 중 한돈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비용에 따라 모바일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1천원권, 모바일 GS칼텍스 주유상품권 2천원권, 모바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이마트몰에서 정육/계란류>돼지고기 카테고리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후 이마트몰 해당 홈페이지(emart.com)에서 할 수 있으며, 상품권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농협e쇼핑에서는 오는 30일(토)까지 목살, 앞다리살, 등심 등 한돈의 다양한 부위를 전품목 5~50% 할인판매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매일 1품목을 50~60% 초특가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1,000명 한정으로 무료 배송비를 지원한다.

온라인몰 할인전과 더불어, 한돈자조금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배너
배너

마케팅플라자

더보기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속보>강원 강릉 양돈농장 아프리카돼지열병 발생
아프리카돼지열병(ASF) 중앙사고수습본부(본부장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하 중수본)는 1월 16일 강원도 강릉시 소재 양돈농장(20,075 마리 사육)에서 돼지 폐사 등에 따른 신고가 있어 정밀검사를 실시한 결과, 아프리카돼지열병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밝혔다. 중수본은 아프리카돼지열병 확산 방지를 위해 해당 농장에 초동방역팀·역학조사반을 파견하여 외부인․가축․차량의 농장 출입을 통제하고 있으며, 역학조사와 함께 해당 농장에서 사육 중인 돼지는 아프리카돼지열병 긴급행동지침(SOP) 등에 따라 살처분을 실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발생지역 오염 차단을 위해 가용한 소독 자원을 동원하여 강릉시 소재 양돈농장 및 주변 도로를 집중 소독하고, 1월 17일 01시부터 1월 19일 01시까지 48시간 동안 강원 강릉시 및 인접 5개 시‧군(강원 양양·홍천·동해·정선·평창)의 양돈농장‧도축장‧사료공장 등 축산관계시설 종사자 및 차량에 대하여 일시이동중지 명령을 발령하고 이동제한 기간 중에 집중 소독을 실시할 계획이다. 중수본은 “아프리카돼지열병이 확산되지 않도록 관계기관 및 지자체는 신속한 살처분, 정밀검사, 집중소독 등 방역 조치에 총력을 기울여 줄 것”을 강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