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방역

한돈자조금, 온라인 할인! 이마트몰 및 농협e쇼핑과 함께 할인전 진행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소비자들에게는 가격 부담 없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한돈을 제공하여 가계의 부담을 줄이고, 추석 이후 지속적인 돈가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에게는 한돈 소비 촉진을 통해 농가 경영에 도움을 주고자 이마트몰 및 농협e쇼핑과 함께 온라인몰 할인전 ‘김장철 별미, 보쌈. 한돈과 함께 즐기세요!’를 진행한다.

이마트몰에서는 11월 16일까지 한돈 앞다리살, 목심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판매하며 행사기간 중 한돈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비용에 따라 모바일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1천원권, 모바일 GS칼텍스 주유상품권 2천원권, 모바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이마트몰에서 정육/계란류>돼지고기 카테고리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후 이마트몰 해당 홈페이지(emart.com)에서 할 수 있으며, 상품권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농협e쇼핑에서는 오는 30일(토)까지 목살, 앞다리살, 등심 등 한돈의 다양한 부위를 전품목 5~50% 할인판매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매일 1품목을 50~60% 초특가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1,000명 한정으로 무료 배송비를 지원한다.

온라인몰 할인전과 더불어, 한돈자조금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강호동 농협회장, 국빈만찬 참석 베트남 협력 강화
농협중앙회 강호동 회장은 8월 11일 이재명 대통령이 주최한 한국-베트남 정상 국빈만찬에 참석했다. 이번 만찬에는 한국 측 주요 인사 66명이 초청됐으며, 강 회장은 국내 재계와 금융계를 대표해 자리를 함께했다. 강 회장의 이번 참석은 농협이 지난 수년간 베트남과 맺어온 긴밀한 협력 관계와 지속적인 교류가 반영된 결과다. 농협은 금융, 농업기술, 사회공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베트남과의 실질적 협력을 이어왔으며, 이러한 연계성이 베트남 최고위 인사와의 공식 외교무대에서도 높이 평가되었다. 농협은 2009년 NH투자증권이 베트남에 첫 사무소를 개설한 이후 금융·무역·농식품 유통·협동조합 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확장해왔다. 현재 중앙회, 농협은행, NH투자증권, 농협무역 등 총 7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농협은행은 하노이지점에 이어 영업 네트워크 확대를 위해 호치민지점 설립을 추진 중이다. 중앙회와 무역 부문에서도 농식품 수출품목 확대 방안을 검토하며 베트남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농협은 협동조합이라는 동일한 성격을 가진 베트남 협동조합연맹(VCA)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2018년 MOU 체결 이후 연수 프로그램, 대표단 교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