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농협하나로유통 “농업인생산기업 콜라보 선물세트 3종 출시”

지난 9일부터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와 농협몰에서 판매 개시

농협(회장 김병원) 하나로유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농업인생산기업 콜라보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지난 9일부터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와 농협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농업인생산기업 콜라보 선물세트’는 농업인 생산기업이 만든 상품 중에서 우수한 상품만을 엄선하여 세트로 제작했으며, 소비자가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1~3만원대 가격으로 구성했다.

 

콜라보 상품은 ‘오곡건강 현미쌀과자’와 ‘오!그래놀라바 무화과베리’로 구성한 ‘더가벼움’, ‘생들깨기름’과 ‘옹고집 어간장’을 조합한 ‘요리화음’, ‘남해흑마늘’, ‘발효생강차’ 및 ‘발효흑더덕진액’으로 구성한 ‘마음깊음’ 등 3종이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생산기업을 지원하여 농가소득 5천만원을 달성하고, 소비자에게는 우리 농산물로 만든 맛있고 품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나아름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