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치유•여행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리조트같은 실버타운 자랑...11월 입주임박!

- “11월 28일 입주 앞둔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리조트급 서비스로 실버 라이프 완성”

입주를 앞둔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은 오는 25년 11월말부터 입주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전원형, 도심형 입지를 모두 갖춘 리조트급 실버타운 시대를 연다. 입주가 임박한 만큼, 단지 내 다양한 서비스와 특화시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하이엔드 리조트급 실버타운으로 조성된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은 풍요롭고 여유로운 노후 생활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와 케어 서비스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2단지(211가구)의 계약이 마무리되고 1단지(325가구) 역시 선착순 계약이 빠르게 이어지면서, 실제 입주 전부터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은 다양한 주거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도입해 풍요롭고 여유로운 생활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주거환경을 선사한다.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모든 것이 갖춰져 있어 사실상 몸만 들어오면 되는 수준이라는 게 업계의 평가다.

입주민들은 단지 내에서 전담 영양사가 직접 관리하는 건강식 식단을 제공받으며, 청소와 세탁, 분리수거 등 일상 가사 전반을 지원하는 하우스키핑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세탁·건조 걱정을 덜어주는 런드리 서비스와 함께 일정 예약·택배 수령 등 생활 전반을 돕는 컨시어지 서비스가 운영돼 입주민들은 가사노동과 일상의 번거로움에서 완전히 벗어난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메디컬센터가 자리하고 있으며, 상주 간호사가 24시간 배치되어 있어 입주민들은 언제든 가까이에서 맞춤형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4시간 운영되는 토탈 라이프케어 프로그램 ‘클럽 포시즌’이 도입되어 다양한 액티비티와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약 1만1,000㎡(구 3,500평) 규모의 초대형 시설로, 월드컵경기장 두 개에 버금가는 크기를 자랑하며, 5성급 호텔 수준의 인테리어로 완성된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에는 실내 수영장(25m 3레인)과 실외 썬큰 수영장, 골프연습장(스크린 15석·스크린룸 5실), 약 220평 규모의 피트니스, 호텔식 사우나, 전문 스파가 결합된 바디케어 존 등 다채로운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이와 연계해 액티비티 활동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다. 단지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해 세심하게 설계된 맞춤형 평면과 안전 특화 요소를 적용해 주거 쾌적성을 한층 높였다.

현관 벤치, 무단차 설계, 미닫이 전실문, 비상콜 버튼, 안전바, 논슬립 타일, 안전 유도등, 승강기식 하향 피난구, 순환형 욕실 동선 등 생활 안전과 이동 편의를 위한 설계가 전 세대에 적용되었으며,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가장 기본적인 주거환경의 편의성을 높이는 데도 심혈을 기울인 것이 강점이다.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스위트'는 국내 대표 디벨로퍼인 '엠디엠'그룹이 직접 시행 및 운영하는 만 60세 이상만 입주 가능한 임대형 실버타운이다. 전용 61㎡·84㎡ 총 536가구(2단지 211가구 / 1단지 32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고 백운호수를 품은 쾌적한 자연환경과 인근 대형 쇼핑시설 등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춘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사업지 인근으로 위례과천선 의왕연장안이 포함되면서 교통 편의성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또한, 시니어 타운 선택 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위급 상황 발생시 빠른 병원 접근성이 꼽히는데,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단지 바로 옆에 그동안 의왕시의 오랜 숙원 사업이었던 응급의료센터를 갖춘 250병상의 종합병원 유치 발표가 더해져 교통, 쇼핑, 서비스, 커뮤니티, 미래가치에 의료까지 모든 것을 한번에 갖춰 명실상부 시니어 최적의 입지 단지로 기대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스위트'는 수요자들의 가격 부담을 덜어내는 입주조건에도 수요자들의 높은 만족도가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초 계약자에게는 계약갱신을 포함하여 최대 4년동안 보증금 인상없이 안정적으로 거주 가능할 수 있게 했다.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분양 관계자는 “내부에는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시스템에어컨(3개소) 등 생활 필수 가전이 기본 무상 제공될 예정”이라며, “입주 전 준비 과정의 번거로움을 줄이는 동시에 실질적인 비용 부담도 덜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고 있다. 김영철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