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농협유통 창립 30주년 기념!... 하나로마트 "한 달간 다 퍼 드립니다!"

- 농협 하나로마트... 우리 농축수산물 최대 50% 할인에 투싼·코나·비스포크제트봇 경품까지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동근)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4월 17일부터 5월 14일까지 신선하고 품질 좋은 우리 농·축·수산물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동근)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4월 17일부터 5월 14일까지 신선하고 품질 좋은 우리 농·축·수산물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상품 할인과 함께 경품 행사(현대자동차 투싼·코나,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봇 등), 고객 사은품 증정 행사(기념품, 커피, 베이커리 등), 고객 참여 이벤트(만들기 체험, 페이스페인팅, 안성팜랜드 입장권 등)도 준비됐다.

 

4월 17일~30일, 창립 1차 행사는 '농·축·수산물 Best 30 싹~써리 완판 도전 세일!'이 진행되며 부모님과 아이들 체력 증진에 좋은 상품을 준비한다.
또, 17일~23일은 돼지삼겹살(100g)1,730원·활전복(4미)5,900원·계란(30구)6,980원, 24일~30일은 애호박(개)990원·한우불고기(100g)2,700원·한우등심(100g)6,980원이다.

 

언제 먹어도 좋은 반찬 ‘하나가득 재래 도시락김(20봉+10봉)6,500원’을 1차 행사 내내 할인하며, (24일~27일)돼지목심(100g)도 1,630원에 판다.

 

이 밖에도 릴레이 할인, 오픈런 선착순 할인이 예정되어 있어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창립 행사 할인 상품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제휴 카드(삼성, 신한, 롯데, 카카오페이머니, 하나, 네이버페이포인트·머니)로 결제 시 할인, 포인트 적립 등 최대 1만 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하나로마트 회원 대상 총 3,33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데,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현대자동차 투싼(1.6 가솔린 터보) 1명, 현대자동차 코나(가솔린 2.0) 2명,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봇 27명, NH멤버스 5만 포인트 등이다.

 

특히 농협유통과 30년을 함께한 평생회원 중 안내 문자 수신 고객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기념품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매장 상품 구매 시 기준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은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을 활용한 하나로마트 앱 스템프 이벤트도 있다. 상품 구매 시 발행된 QR코드로 응모해 스템프를 완성하면 사은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그리고 봄나들이에 좋은 안성팜랜드 입장권(1인 1매 또는 2매)도 증정한다.

 

상품 할인 행사, 사은품 증정 및 체험 이벤트가 다양하므로 혜택을 잘 챙기기 위해 행사 기간과 이벤트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인근 하나로마트에 문의 바란다. 나남길 kenews.co.kr


배너
배너

마케팅플라자

더보기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농협개혁' 본격 착수!...법 개정까지 신속 추진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는 농협개혁을 위한 제도 개선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농협 개혁 추진단’을 구성하고, 1월 30일(금) 출범(Kick-off) 회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농협 개혁 추진단’은 명지대 원승연 교수와 농식품부 김종구 차관이 공동단장을 맡는 민·관 합동 논의기구로, 농업계와 시민사회 분야, 협동조합·금융·법률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12명의 위원(단장 포함)으로 구성되었다. 12명 위원은 한신대 장종익 교수, 한국협동조합연구소 김기태 이사장, GS&J 황의식 박사, 농업제도정책연구원 장경호 소장, 농본 하승수 변호사, 전농 이용희 협동조합개혁위원장, 한종협 강정현 사무총장, 경실련 임영환 변호사, 참여연대 이광수 집행위원장이다. 추진단은 이번 회의를 통해 ‘농협 개혁 추진단 운영계획’과 ‘농협 개혁 제도개선 방향과 과제’ 등을 논의하고, 출범 회의를 시작으로 2월부터 매주 회의를 진행한다. 개혁추진단은 금품선거 근절을 위한 선거제도 개선, 농협 내부 통제강화 및 운영 투명성 제고, 경제사업 활성화 및 도시조합 역할 제고 등을 위한 과제들을 중점적으로 논의할 계획이다. 농식품부는 논의 결과를 바탕으로 신속히 농업협동조합법 개정안을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대아청과, '농어촌상생협력기금' 누적 출연 10억 원
서울 가락동농수산물도매시장 도매법인 대아청과㈜(대표 이상용)는 농어촌상생협력기금(1억원)을 출연, 눈길을 끌고있다. 대아청과는 1월 29일 이상용 대표이사와 임직원,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출연식을 열고, 그간의 상생협력 활동들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아청과는 2021년부터 도매시장법인으로는 최초로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출연했으며, 그동안 출연한 금액은 총 10억 원에 달한다. 이는 농업·농촌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공익적 역할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대아청과와 호반그룹의 지속적인 상생 실천 의지를 보여준 것으로 평가된다. 해당 기금은 기후위기 극복을 위한 산지를 비롯해 과잉 농산물 소비촉진, 소멸 위기 지역 지원 등 농업·농촌 현장의 필요에 맞춰 적재적소에 활용될 계획이다. 이상용 대아청과 대표는 “도매시장법인의 사회적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대아청과는 산지를 세심히 살피며 농업인과 유통인이 함께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상생 가치 실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김철순 본부장은 “대아청과는 꾸준히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하며 농업 현장에 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