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농협유통 창립 30주년 기념!... 하나로마트 "한 달간 다 퍼 드립니다!"

- 농협 하나로마트... 우리 농축수산물 최대 50% 할인에 투싼·코나·비스포크제트봇 경품까지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동근)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4월 17일부터 5월 14일까지 신선하고 품질 좋은 우리 농·축·수산물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동근)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4월 17일부터 5월 14일까지 신선하고 품질 좋은 우리 농·축·수산물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상품 할인과 함께 경품 행사(현대자동차 투싼·코나,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봇 등), 고객 사은품 증정 행사(기념품, 커피, 베이커리 등), 고객 참여 이벤트(만들기 체험, 페이스페인팅, 안성팜랜드 입장권 등)도 준비됐다.

 

4월 17일~30일, 창립 1차 행사는 '농·축·수산물 Best 30 싹~써리 완판 도전 세일!'이 진행되며 부모님과 아이들 체력 증진에 좋은 상품을 준비한다.
또, 17일~23일은 돼지삼겹살(100g)1,730원·활전복(4미)5,900원·계란(30구)6,980원, 24일~30일은 애호박(개)990원·한우불고기(100g)2,700원·한우등심(100g)6,980원이다.

 

언제 먹어도 좋은 반찬 ‘하나가득 재래 도시락김(20봉+10봉)6,500원’을 1차 행사 내내 할인하며, (24일~27일)돼지목심(100g)도 1,630원에 판다.

 

이 밖에도 릴레이 할인, 오픈런 선착순 할인이 예정되어 있어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창립 행사 할인 상품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제휴 카드(삼성, 신한, 롯데, 카카오페이머니, 하나, 네이버페이포인트·머니)로 결제 시 할인, 포인트 적립 등 최대 1만 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하나로마트 회원 대상 총 3,33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데,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현대자동차 투싼(1.6 가솔린 터보) 1명, 현대자동차 코나(가솔린 2.0) 2명,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봇 27명, NH멤버스 5만 포인트 등이다.

 

특히 농협유통과 30년을 함께한 평생회원 중 안내 문자 수신 고객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기념품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매장 상품 구매 시 기준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은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을 활용한 하나로마트 앱 스템프 이벤트도 있다. 상품 구매 시 발행된 QR코드로 응모해 스템프를 완성하면 사은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그리고 봄나들이에 좋은 안성팜랜드 입장권(1인 1매 또는 2매)도 증정한다.

 

상품 할인 행사, 사은품 증정 및 체험 이벤트가 다양하므로 혜택을 잘 챙기기 위해 행사 기간과 이벤트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인근 하나로마트에 문의 바란다. 나남길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국민 호흡기 건강, 잎들깨 식물특허 ‘숨들’로 지킨다
국내 잎들깨는 로즈마린산을 비롯한 항산화 성분과 정유 성분을 다량 함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조선시대 의학서 ‘동의보감’에 ‘들깻잎’이 기를 상하로 소통시키고, 기침, 천식 등을 치료한다’라는 기록도 있다. 최근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과 기후변화가 심각해지면서 소아 알레르기 질환 등 호흡기 질환의 유병률이 증가하고 있다는 보도가 잇따르고 있다. 이에 따라 호흡기 건강관리에 대한 국민적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농촌진흥청은 미세먼지로 인한 기관지 염증을 완화하고 호흡기 건강개선에 효과가 있는 국산 잎들깨 ‘숨들’을 육성하고, 그 효능을 과학으로 입증했다. ‘숨들’은 ‘숨쉬기 편하게 하는 들깨’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농촌진흥청은 국내 약 200종의 잎들깨 자원에서 호흡기 건강개선 효과가 뛰어난 자원 56종을 1차 선발하고, 대량검정으로 미세먼지에 대한 세포 보호 효과가 우수하면서도 염증 및 점액 과분비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자원으로 최종 선발한 잎들깨를 식물특허로 육성했다. ‘숨들’ 잎 추출물을 미세먼지(PM2.5)로 자극한 인체 유래 비강 세포에 처리(in vitro, 세포실험)했을 때, 기관지 염증이 대조 품종(‘남천’) 대비 2.8배 감소했으며, 과도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