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농협유통 창립 30주년 기념!... 하나로마트 "한 달간 다 퍼 드립니다!"

- 농협 하나로마트... 우리 농축수산물 최대 50% 할인에 투싼·코나·비스포크제트봇 경품까지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동근)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4월 17일부터 5월 14일까지 신선하고 품질 좋은 우리 농·축·수산물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동근)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4월 17일부터 5월 14일까지 신선하고 품질 좋은 우리 농·축·수산물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상품 할인과 함께 경품 행사(현대자동차 투싼·코나,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봇 등), 고객 사은품 증정 행사(기념품, 커피, 베이커리 등), 고객 참여 이벤트(만들기 체험, 페이스페인팅, 안성팜랜드 입장권 등)도 준비됐다.

 

4월 17일~30일, 창립 1차 행사는 '농·축·수산물 Best 30 싹~써리 완판 도전 세일!'이 진행되며 부모님과 아이들 체력 증진에 좋은 상품을 준비한다.
또, 17일~23일은 돼지삼겹살(100g)1,730원·활전복(4미)5,900원·계란(30구)6,980원, 24일~30일은 애호박(개)990원·한우불고기(100g)2,700원·한우등심(100g)6,980원이다.

 

언제 먹어도 좋은 반찬 ‘하나가득 재래 도시락김(20봉+10봉)6,500원’을 1차 행사 내내 할인하며, (24일~27일)돼지목심(100g)도 1,630원에 판다.

 

이 밖에도 릴레이 할인, 오픈런 선착순 할인이 예정되어 있어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창립 행사 할인 상품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제휴 카드(삼성, 신한, 롯데, 카카오페이머니, 하나, 네이버페이포인트·머니)로 결제 시 할인, 포인트 적립 등 최대 1만 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하나로마트 회원 대상 총 3,33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데,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현대자동차 투싼(1.6 가솔린 터보) 1명, 현대자동차 코나(가솔린 2.0) 2명,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봇 27명, NH멤버스 5만 포인트 등이다.

 

특히 농협유통과 30년을 함께한 평생회원 중 안내 문자 수신 고객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기념품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매장 상품 구매 시 기준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은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을 활용한 하나로마트 앱 스템프 이벤트도 있다. 상품 구매 시 발행된 QR코드로 응모해 스템프를 완성하면 사은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그리고 봄나들이에 좋은 안성팜랜드 입장권(1인 1매 또는 2매)도 증정한다.

 

상품 할인 행사, 사은품 증정 및 체험 이벤트가 다양하므로 혜택을 잘 챙기기 위해 행사 기간과 이벤트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인근 하나로마트에 문의 바란다. 나남길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업용 로봇’ 상용화에 박차!
한국농업기술진흥원(원장 안호근)은 4월 24일 전북 익산에 위치한 농생명ICT검인증센터에서 ‘2025년 농업용 로봇 실증지원사업 안내교육’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올해 실증 사업자로 선정된 ㈜싸인랩과 한국농기계공업협동조합을 비롯해, 사업 주관기관인 농촌진흥청, 실증사업 참여기관인 이천·포항 농업기술센터, 그리고 ㈜대동, LS엠트론㈜, ㈜하다 등 주요 로봇 제조업체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교육에서는 실증계획 수립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점과 그 해결 방안, 농업용 로봇 기술 상용화를 위한 전략이 심도 있게 논의됐다. 특히, 첨단 농기계 기술 접목을 통한 농업 문제 해결 필요성이 강조됐다. 고령화, 인력 부족, 기후변화 등 농업 분야가 직면한 구조적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자율주행 기술 등 첨단 농업용 로봇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상황이다. ‘농업용 로봇 실증지원사업’은 이러한 기술들을 실제 농업 현장에 적용하여 성능과 안전성을 검증하고, 사용자 의견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상용화 기반을 마련하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되고 있다. 현재 실증은 ▲경남 함양(양파) ▲충남 당진(벼) ▲경남 거창(사과) ▲경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