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치유•여행

농협 안성팜랜드, ‘냉삼데이’ 개최

농협 안성팜랜드(분사장 강민경)가 오는 3월 1일부터 3일 간 ‘냉삼데이(냉이캐GO! 삼겹살받GO!)’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안성팜랜드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다가오는 봄의 정취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행사기간 동안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팜랜드 입구 팜 편의점에서 매일 선착순 330명에게 삼겹살 300g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3월 1일부터 3월 23일까지 냉이 캐기 체험이 가능하며, 주말에는 ‘냉이왕 선발대회’, ‘냉이 인절미 시식회’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을사년(乙巳年)을 맞아 뱀띠 방문객은 3월 31일까지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안성팜랜드 강민경 분사장은“삼겹살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과 함께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나남길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정부 양곡 2.5만톤 추가 방출... 15일까지 물량신청 서둘러야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는 쌀 수급 안정을 위해 정부양곡(벼)을 추가로 2.5만 톤(정곡) 공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25일부터 공급한 정부양곡 3만 톤의 판매 현황을 조사한 결과, 9월 5일까지 2주 동안 공급 물량의 절반 이상을 판매 완료하였고, 잔여 물량 또한 2주 내외 공급 가능한 물량으로, 햅쌀(중만생종)이 본격적으로 출하되는 10월 중순까지 지역에 따라 1~2주일간의 원료곡이 부족한 상황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다. 올해 조생종 수확 시기에 잦은 비로 인한 조생종 출하가 늦어져 구곡에 대한 산지유통업체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농식품부는 이번에 추가로 2.5만 톤(정곡)을 공급하여 산지유통업체의 원료곡(벼) 확보 애로를 충분히 해소하여 쌀 수급 안정을 도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부양곡 공급 대상은 ’24년 정부 벼 매입자금 지원 대상인 산지유통업체와 연간 매입물량이 3천 톤 이상인 임도정업체(이하 대상업체)이다(지난 8월 3만 톤 정부양곡 대여 공급대상과 동일). 대상업체 중 정부양곡 공급을 희망하는 업체는 농협경제지주 공지에 따라 9월 15일까지 희망 물량을 제출하면 된다. 대상업체의 전년도 쌀 판매량 비중을 감안하여 대여 물량이 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