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한돈자조금, 다양한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

이병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19일부터 2월 22일까지 ‘한돈드림’ 이벤트 펼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가 1월 19일부터 2월 22일까지 한돈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2015년 한돈 드림 캠페인 ‘새해 福돼지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설을 맞이하여 다산과 행운, 복을 상징하는 길한 동물인 돼지를 전달하며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한돈 선물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중 ‘한돈 행복 선물세트 함께 나누기(1+1)’ 이벤트는 한돈 선물 세트를 구매한 소비자가 한돈 퀴즈를 맞추고, 선물세트를 선택하면 즉석 당첨을 통해 한돈 행복선물 세트를 구매자와 한돈자조금이 후원하고 있는 쪽방촌에 한돈 세트를 전달해 주는 1+1 기부 캠페인이다.

 

이벤트에 응모한 구매자들은 한돈 세트를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까지 함께 할 수 있다.  즉석 당첨에 실패하더라도, 추후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이나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블루투스 스피커,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설을 맞이하여 그 동안 고마웠던 마음이나 칭찬의 한마디를 전달하면 선물까지 받아 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대한민국 溫가족들을 위한 한돈 칭찬 선물’ 이벤트를 통해 지인 혹은 가족들에 대한 칭찬의 글과 함께 고마움을 전달하는 사연을 적어 보내면 추첨을 통해 최고 10만원 상당의 한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한돈 드림 캠페인’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URL주소를 덧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고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혹은 한돈 선물 세트를 제공하는 ‘한돈 캠페인과 이벤트 SNS 소문내기 福돈 선물’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병규 위원장은 “사랑하는 가족 친지와 함께 축복을 기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설날이 다가왔다”며, “이번 설 명절을 맞이하여 건강한 국산 돼지고기 한돈 선물세트로 가족과 친지, 이웃들과 서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aT, 삼성웰스토리와 손잡고 베트남에 K-푸드 전파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홍문표)는 삼성웰스토리(사장 정해린)와 함께, 베트남 북부에 위치한 삼성 법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7월 18일부터 30일까지 한국산 닭고기를 활용한 ‘K-급식 체험 홍보 행사’를 개최했다. 삼성웰스토리는 베트남, 중국, 헝가리 3개국에서 해외 단체급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급식 메뉴 개발 시 K-푸드를 적극 활용하는 운영 방식을 통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또한 직영하는 마트 내 K-푸드 입점 품목을 꾸준히 늘려 K-푸드 수출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aT와 삼성웰스토리가 지난해 10월 국산 농식품 수출 다변화를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과 연계한 협력사업으로, 베트남 최대 수출 품목인 한국산 닭고기의 소비 저변과 수출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베트남 북부에 위치한 삼성 법인 내 9개 사업장에서 총 3차례 진행됐으며, 한국 영계를 활용한 삼계탕, 옛날통닭 등 1만 8000식의 특식이 제공됐다. 특히 한국의 초복과 중복 시기에 맞춰 행사를 진행하며 ‘이열치열’로 더위를 이겨내는 한국식 식문화를 소개해 현지 반응을 이끌었다. 현장에서는 삼계탕 부재료를 비롯해 향후 공장 내 미니마트에 입점 예정인 다양한 K-푸드를 전시·시식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