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접수를 끝내면 내년 1월 농수축산물과 중소기업제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TV홈쇼핑’이 나온다. 농협도 연일 분발이다!

♨…연간 2600억원의 예산을 쓰고 있는 정부 537개 위원회 중에서 133곳은 회의개최가 0건이란다! 연말에 헛웃음만!

♨…29일 접수를 끝내면 내년 1월 농수축산물과 중소기업제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TV홈쇼핑’이 나온다. 농협도 연일 분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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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콩생산 농가들의 소비부진 어려움을 덜어 주기 위해 국산콩 두부가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중소기업적합업종에서 풀린다나? 대기업이 상생의 길 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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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APEC 장관회의... ‘K-푸드’ 경쟁력 알리는 기회!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홍문표)는 ‘2025 APEC 식량안보장관회의(FSMM)’와 연계해 4일부터 10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농식품 홍보관’을 운영하며 K-푸드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를 집중 홍보한다. aT는 이번 회의에 각국 농업 관련 정책을 총괄하는 고위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하는 만큼, 농식품 홍보관을 통해 K-푸드의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을 소개해 수출 확대 계기를 마련할 방침이다. ‘수출농식품관’에서는 라면, 냉동김밥, 떡볶이 등 주요 수출 품목과 함께 간편 비빔밥, 식혜 등 유망 가공식품, 딸기·파프리카 등 신선 농산물을 전시해 우리 농식품의 품질과 다양성을 소개한다. 아울러 ‘전통식품관’에서는 장류, 전통차, 전통주 등 대한민국 식품명인이 만든 우수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다. 도자기, 소반, 한지 소품 등 전통 소재를 함께 배치해, 한국 고유의 식문화와 미감을 한눈에 체험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이 밖에도, 파우치형 배음료와 식혜 등 수출 유망 음료 시음 기회를 제공하고, 떡과 약과 등 한식 디저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 현장에 높은 호응을 얻었다. 홍보관을 찾은 한 외국 고위급 관계자는 “K-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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