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경제

한우자조금, '한우의 맛!' 소비촉진에 박차

- 서울 노원구 노해로 일대에서 개최된 어린이날 축제 ‘점프업! 노원 네버랜드!’ 참가 성료
- 한우 시식,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진행, 한우 할인판매 행사 홍보 등 다양한 즐거움 선사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가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5일 노원구 노해로 일대에서 열린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점프업! 노원 네버랜드!' 축제에 참여해 시민들에게 힐링이 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한우자조금은 공식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통해 한우 불고기, 한우 채끝 등 한우 시식의 기회를 제공하며 온 가족이 맛있는 한우와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

또한, 한우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시민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한우 육포', '한우 쿠션', '한우 티걸이' 등 다양한 한우 굿즈를 증정하여 시민들이 한우를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등 소소한 즐길거리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한우자조금은 홍보 부스를 운영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에서 대규모로 진행되고 있는 한우 할인판매 행사 ‘소프라이즈 2024 대한민국 한우세일’ 행사에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를 마련해 한우 소비촉진에도 기여했다.

 


이동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한우자조금에서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한우와 함께하는 좋은 추억을 만드셨기를 바란다”라며, “오는 10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에서 한우 할인판매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사)전국한우협회, 농협경제지주가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가정의 달 맞아 온 국민이 한우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 대규모 한우 할인판매 행사 '소프라이즈 2024 대한민국 한우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가정의 달 맞이 '소프라이즈 2024 대한민국 한우세일' 행사는 전국 대형마트, 농축협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9일까지 진행되며, 대형유통매장 정상가 대비 4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박시경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