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천하제일사료, 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차별화된 우수성 입증

-천하제일사료 장기우수고객...서승민 대표 최초 대통령상 2관왕
-서승민 대표는 천하제일사료 한우연구소의 연구위원으로 활동 중
-대한민국 한우 고급육의 역사를 선도하는 천하제일사료의 우수성 입증


한우 고급육 맛집, 천하제일사료(대표 권천년)가 2023년 올해 최고의 한우를 탄생시켰다.

천하제일사료의 오랜 고객인 전남 영암군에 위치한 푸른농장 서승민 대표가 올해로 30년을 맞게 된 제26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 최고상인 대통령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승민 대표가 출품한 한우는 도체중 647kg, 등심단면적 171㎠ 등 모든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해당 출품한우는 90,580,000원이라는 놀라운 수치의 역대 최고 경매가를 기록했다.

서승민 대표는 이미 제15회 대통령상을 포함하여 총 6번의 수상 이력이 있으며, 천하제일사료와 약 30년이라는 오랜 시간을 함께한 우수장기고객이다. 

또한 서승민 대표는 천하제일사료 한우연구소의 연구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2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한우고급육연구모임을 꾸준히 함께해 오며, 천하제일과 함께 한우산업의 활성화 및 생산성 향상을 도모하고 앞장서는 한우 고급육 리더이다.

약 10년만에 또 한 번 대통령상을 품에 안은 서승민 대표는 “끊임 없이 한우 개량에 힘쓰고, 육성기 사양관리를 철저히 하였던 것이 대통령상을 받은 가장 큰 비결이다"라고 밝히며, “30년 가까운 시간 동안 곁에서 푸른농장의 역사를 함께 만들어가고 있는 든든한 파트너 천하제일사료에게도 감사를 전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대한민국 최고의 한우를 만들기 위해서, 변치 않을 초심을 품은 채 푸른농장의 도전은 계속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권천년 대표는 “천하제일사료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한우 농가 지킴이’로서 지속가능한 한우산업을 위한 다방면의 대비와 정확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한우 농가들과 함께 대한민국 한우 고급육 가치 창조에 앞장서고 있다”며 “2024년에도 우리 한우 농가를 위한 우수한 신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앞세워, 한우산업 발전과 한우농가의 경쟁력 확보에 앞장서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는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대한민국 한우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22년 한우연구소 2기를 출범했으며, ‘한우연구소 전국 순회 세미나’를 비롯한 심포지엄과 현장 워크숍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전국 방방 곡곡의 한우농가와 지속 가능한 한우산업의 방향성에 대한 논의를 이어가고 있다. 나남길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