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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A등급’ 달성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본부장 정석찬)는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실시된 201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서 ‘우수’에 해당하는 “A등급”을 획득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 중심의 경영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매년 실시하는 평가로, 2018년의 경우 총 245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는 축산농가와 상생하는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한 미션·비젼을 선포하는 등 기관장의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CS(Customer Satisfaction)교육 및 고객맞춤형서비스 개발 등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에 노력해온 결과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정석찬 본부장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는 소기의 성과이자 축산농가의 격려로 생각된다.”며,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A등급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축산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축산농가로부터 신뢰받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박시경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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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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