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인터넷 쇼핑몰 ‘농협a마켓’ 이목집중 화제

농축산물 할인·직거래장터·금융서비스·사회공헌 등 추석 혜택 가득!

URL복사

농협중앙회(회장 최원병)는 최근 하나로마트, 농협목우촌, 농협금융지주, 농협은행 등 범농협 계열사들과 힘을 합쳐 알찬 추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협은 전국 하나로마트와 인터넷 쇼핑몰인 농협a마켓을 통해 제수용품, 추석 선물세트 등 품목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오는 7일까지 전국 하나로마트·클럽에서는 특별할인 행사를 한다. 특히 거품을 뺀 중소과일 선물세트는 시중대비 10%할인, 최고급 명품과일 선물세트 15~30% 할인, 농협안심한우 선물세트 최대 49%까지 할인 판매하여 선택의 폭도 넓혔다. NH농협카드로 결제시 현장 즉시할인도 할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농협은 직거래장터를 전국 농축협과 지역본부 등 190개소를 운영한다. 시중대비 10~30%정도 저렴해 내 고향에서 생산하고 믿을 수 있는 농축산물을 원한다면 직거래장터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농협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농협은행은 귀성객 이동이 많은 5일과 6일에 경부고속도로 부산방향 망향휴게소와 중부고속도로 통영방향 이천휴게소에 이동점포를 운영한다. 신권교환은 물론 현금입출금, 통장정리, 계좌이체 등 각종 금융서비스를 일반점포와 똑같이 이용할 수 있다.

그밖에도 농협은 3일 서울 동대문 굿모닝시티광장에서 ‘제12회 구구데이 페스티벌’을 열어 추석선물세트와 우수브랜드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4일 서울역광장에서 축산물 소비촉진 가두캠페인도 진행한다. 하은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