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유통, 지역별 고객맞춤형 서비스 강화

2018.07.31 23:37:13

농협하나로 앱 ‘내 장보기 시스템’ 등 부가서비스 기능 추가

농협(회장 김병원) 하나로유통이 31일농협하나로 앱(App) 업그레이드를 통해 지역별 고객맞춤형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고객 선호매장 맞춤형 모바일 전단, ▲앱을 통해 주문·배송하는 장보기 시스템, ▲온라인-오프라인에서의 동일한 쇼핑환경을 제공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 기능이 추가되었다.

 

고객은 농협하나로 앱(App)에서 상품을 주문한 후, 원하는 배송시간을 요청하거나 매장 픽업이 가능해져 쇼핑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농협 하나로 앱 업그레이드를 지속 추진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부가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겠다”면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 스마트 매장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나하은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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