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식품 현지화 전략

2014.04.01 10:00:48

전통식품 현지화 마케팅 보고서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세계 식품산업 5조달러 시장을 맞이하여 비만예방, 노화방지 등 다양한 기능을 인정받고 있는 우리 전통식품(고추장・유자차)의 수출활성화를 위해‘전통식품 현지화 마케팅 전략-고추장편, 유자차편’을 발간했다. 이번 전통식품 현지화 마케팅 전략보고서의 특징은 우리 대표 수출품목 가운데 현지화를 통해 수출이 대폭 확대 될 수 있는 유자차・고추장을 대상으로 맛, 제품패키지, 가격민감도 등 소비자 테스트를 거쳐 개별기업들의 신제품을 현지소비자에게 테스트하여 진출국가별 제품 개선 방향까지 제시하고 있다는 점이다.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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