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한민국식품대전, '농식품의 미래를 보다' 주제로 9월 개최

7월 15일까지 참가신청 접수

UPDATE 기자  2015.07.07 16:44:27

기사프린트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가 주최하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주관하는 2015년 대한민국식품대전은 농식품의 미래를 보다를 주제로 오는 98부터 912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다.

 

  ‘농식품의 미래를 보다라는 슬로건하에 추진하는 2015년 대한민국식품대전은 전시판매, 바이어 상담, 세미나 개최, 품평회, 푸드트럭 등을 통한 시음시식 등 다채로운 행사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하였다.

 

  금년에는 특별히 98일부터 99일까지 비즈니스데이를 지정하여 희망하는 참가업체에 한하여 국내외 바이어 상담을 추진계획이며, 910일부터 912일까지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 전시·홍보 및 판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가할 업체는 715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참가업체는 731일까지 선정하고 식품부류(품목)별로 부스를 배정하며, 참가업체별로 매출액, 수출실적, 국산원료 사용비중 등을 감안하여 부스설치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올해 대한민국식품대전은 우리나라 농식품산업의 발전과 참가업체의 판로확대를 목적으로 하며, 식품산업의 70년 변화사와 함께 전통식품, 미래식품, 할랄식품, 상생협력관 등 식품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 눈에 보여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농업과 기업간의 상생협력을 통한 농식품산업의 미래성장산업으로서의 가능성과 희망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