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농협 농업경제 임직원,‘사랑의 孝 나눔’봉사 활동 실시

6일,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서 인근 독거어르신 100여 분 초청 다양한 행사 진행

UPDATE 기자  2015.05.18 17:24:09

기사프린트

   농협중앙회 이상욱 농업경제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40여 명은 최근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서대문구 인근 독거 어르신 100여 분을 초청하여 사랑의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가정의 달(5)을 맞이하여 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주변의 이웃과 사랑의 마음을 나누고, 농업인이 생산한 우수한 농산물을 전달하는 등 농협의 공익적·사회적 역할을 다하는 취지에서 진행되었다.


농협 임직원이 조성한 행복나눔 기금으로 마련한 이날 행사에서는 어르신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1천만 원 상당의 쌀(10kg)과 홍삼 비타민제 증정, 농협 임직원 재능기부 마술 공연, 어르신과 함께 즐기는 민속공연 등을 선보였다.


특히 참석한 임직원 전원이 어르신의 어깨를 주물러 드리고 말벗이 되어드리는 등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과 초대받은 어르신이 함께 마음을 나누고 따뜻한 정을 느끼는 시간을 보냈다.


농협중앙회 이상욱 농업경제대표이사는작지만 따뜻한 마음이 모여서 우리 주변을 행복하게 만들고, 그 행복은 함께 나눔으로 인해 더욱 커진다 전하면서농협에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에 더 크게 보답하고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항상 섬기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웅철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