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뉴스

농협,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계란 소비촉진 행사 펼쳐

농협(회장 김병원)은 농림축산식품부대전충남양계농협(조합장 임상덕공동으로 6 26일 세종정부청사에서 계란 소비촉진 행사를 펼쳤다.

이번 소비촉진행사는 계란 할인판매행사로 진행되었으며계란 할인판매를 통해 계란 소비촉진 붐을 조성하여 양계농가에게 도움을 주고자 계획되었다.

 

이날 할인행사에서는 시중에서 특란 1(30기준으로 5천원  정도에 팔리는 선물용 계란을 50% 할인된 25백원에 판매하였으며계란구매 고객에게 농협 안심축산이 생산하는 간식용 동행란(염지란)을 무료로 나누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였다.

 

농협 축산경제(김태환 대표이사)지난 3월부터 꾸준히 범농협 임직원 계란 소비촉진 운동을 펼치고 있으며다양한 소비촉진 행사를 통해 생산비 이하의 계란 가격으로 고통 받는 양계농가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