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전농 28주년 창립기념식 및 지방선거 승리 결의대회

전농, “전농의 역사는 자주권 쟁취의 역사, 이제 기적을 만들 것”

전국농민회총연맹(전농)은 민중당과 함께 지난 4 24전주대 온누리홀에서 전농 28주년 창립기념식 및 지방선거 승리 결의대회를 진행했다이날 자리에는 150여명의 농민들이 참석하여 전농 28년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6.13 지방선거 승리를 결의했다

 

박행덕 전농 의장은 대회사를 통해 우리 농민들은 촛불항쟁을 선도해 박근혜 정권을 몰아냈다이제 통일농업의 물꼬를 여는 새 역사 창조의 주인이 되자고 말했다.

김창한 민중당 상임대표는 농민의 직접정치 실현을 위해 6.13 지방선거에서 우리 농민후보들을 당선시키는 기적을 만들자고 축사와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이날 참가자들은 분단을 넘어 통일로농업적폐를 넘어 농정대개혁으로관성의 선을 넘어 창조와 혁신으로 나아가자기적을 만들어 승리의 깃발을 달자고 결의를 다졌다.

전농의 농민후보는 15(기초의원 7기초비례 1기초단체장 1광역의원 4광역비례 1,광역단체장 1이다이광석(민중당 전북 광역단체장 후보남궁석(민중당 강원홍천 나선거구 기초의원박병문(민중당 충남서천 가선거구 기초의원김미영(민중당 경남진주 사선거구 기초의원신양심(민중당 전남영암 나선거구 기초의원)이다.

 

소희주(민중당 진주 기초비례박정애(민중당 경북경산 마선거구 기초의원송순찬(민중당 전북정읍 가선거구 기초의원유영갑(민중당 전남순천 아선거구 기초의원신광진(민중당 경북의성 기초단체장김승애(민중당 전남담양 광역비례오은미(민중당 전북순창 광역의원김봉용(민중당 전남구례 광역의원박형대(민중당 전남장흥 광역의원오미화(민중당 전남영광 2선거구 광역의원)등이다. 전농은 앞으로 농민선거공동본부를 통해 전농 농민후보를 적극 지지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