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육우자조금, 2023 육우데이 맞이 전제품 30% 역대급 할인전

- 2023 육우데이 기념해 공식 쇼핑몰에서 오는 17일까지 전제품 30% 할인
- 육우 관련 퀴즈 맞추는 ‘육우 전문가 테스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2023 육우데이를 기념해 6월 9일부터 6월 17일까지, 총 9일간 국내산 소고기 ‘육우’ 전제품 30% 할인전과 ‘육우 전문가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3 육우데이를 기념한 이번 할인전은 공식 쇼핑몰에서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소량포장, 이유식, 구이용, 조리용, 국거리용, 뼈부위 등 요리유형에 맞춘 제품 총 41개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전제품 할인 행사는 역대급 프로모션이다.

그리고 ‘육우 전문가 테스트’를 통해 육우부터 육우자조금, 육우데이까지 관련 문제를 풀어보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수 레벨을 획득한 참가자 중 69명에게 국내산 소고기 ‘육우’ 500g을, 중수와 하수 레벨 참가자 중 69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구제역으로 인해 많은 농가들이 한숨짓는 요즘이지만 이런 시기일수록 육우 농가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수행하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며 “소비자, 육우 농가, 업계 종사자가 함께 온라인상에서라도 육우데이의 의미를 나누길 바라며, 더불어 그동안 국내산 소고기 ‘육우’에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 고 전했다.

한편, ‘육우데이’는 축산업계가 국내산 육우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립하고 소비를 촉진하고자 육우와 발음이 비슷한 6월 9일을 기념일로 정한 날이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매년 육우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박시경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