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경제

농협유통 '월드컵 응원마켓팅' 한창

-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대한민국 파이팅! 16개 대표품목 할인!
- “건강하게 응원하자! 보양식 · 응원간식 대표품목 할인”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대한민국 축구 대표선수단을 건강하게 응원하자는 마음을 담아 11월 24일(목)부터 보양식·응원간식 16개 대표품목을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

농협유통은 멀리 이국땅에서 멋진 경기를 펼칠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고, 늦은 시간대에 열리는 경기를 건강하게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보양식·응원간식 대전을 열어 최대 52%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특히, 대표적인 보양식 재료인 ‘한우 등심’, ‘한우 사골’, ‘활전복’과 응원간식 ‘김부각’, ‘건오징어’ 등 16개 대표품목을 선정하여 최대 52% 할인 판매 하며, 늦은 시간에 대한민국 축구 대표단을 응원할 때도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농식품 유통기업인 농협유통이 대한민국 축구 대표선수단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하나로마트에서 건강한 응원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나남길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