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경제

우유자조금, 국산우유만의 신선함! 안전성! 높은 가치 캠페인

-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우리 우유 알리기 챌린지! 밀크 치어스 2차 캠페인 & 우유티비 이벤트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유튜브 우유티비 채널을 통해 맛있는 우리 우유를 알리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실시하는 밀크 치어스 2차 캠페인은 1차 때와 마찬가지로 ‘MILK CHEERS! 맛있다! 우리 우유!’라는 주제로, 식물성 대체음료나 수입산 멸균우유와는 비교할 수 없는 국산우유만의 신선함, 안전성, 품질 등의 우수한 가치를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는 대국민 캠페인이다.

8월 24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밀크 치어스 2차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우유를 건배하는 인증샷을 촬영한 후 #국산우유밀크치어스 #맛있다 #우리우유 라는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MILK CHEERS! 맛있다! 우리 우유!’ 주제
"국산우유만의 신선함, 안전성, 품질 등의 우수한 가치를 알리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빙수 쿠폰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단, 건배 사진으로 촬영하는 우유는 국내산 우유여야만 하고, 다른 음료는 제외된다. 

이와 함께 우유자조금 공식 유튜브 채널 ‘우유티비’에서는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를 푸는 ‘우유티비 보면 선물이 팡팡’ 이벤트를 8월 23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우유티비에 업로드 된 ‘우리 우유 바로 알고 먹자’ 영상을 시청하고 관련 퀴즈를 풀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브레댄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특히 이번 우유티비 이벤트를 통해 신선하고 안전한 국내산 우유에 비해, 원유등급 확인과 안전성 검증이 불확실한 수입산 멸균우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국내산 우유의 우수성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SNS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국내산 우유의 신선함과 안전성을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밀크 치어스 캠페인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며, 우유티비 이벤트는 우유자조금 공식 유튜브 채널 ‘우유티비’의 커뮤니티 탭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나남길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