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나100샵' 스탬프 모으기 눈길

-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몰 ‘나100샵’ 4월 봄맞이 상품 구매 이벤트
- 유제품 선물세트,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 한아름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오는 30일까지 서울우유 공식몰 ‘나100샵’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4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탬프 이벤트’는 ‘나100샵’에서 1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탬프 1개를 제공하며 총 10개 이상의 스탬프를 적립한 후 구매확정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최다 구매자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행운상 3명에게는 국산원유로 만든 다양한 서울우유 인기 치즈만을 엄선한 치즈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스탬프 10개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서울우유 우유선물세트를 100% 증정한다.


또한 ‘나100샵’에서는 ‘구매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결제 금액과 상관없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후기 게시판 또는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통해 자유롭게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베스트 후기 작성자 5명에게는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4종을, 나100상 10명에게는 서울우유 우유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추가 2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을 제공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김종욱 쇼핑몰운영팀장은 “나100샵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에게 소소하지만 추억이 될 특별한 혜택과 행운을 드리기 위해 즐거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나100샵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