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GS리테일 "국산우유 소비확산에 일조할 것"

우유자조금관리위, GS리테일 ‘국산 우유와 유제품 소비활성화 상생협약’ 체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와 GS리테일(MD본부장 김종수)는 국산 유제품    소비활성화 및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10월 29일(금),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상생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K-MILK를 소비홍보 관련 공동 프로모션 추진, K-MILK 인증 제품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티콘 발행 등 양 기관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체결되었다. 양 기관은 우유 및 유제품 소비촉진 활동 뿐만 아니라 ‘낙농 지원 활동’ 또한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최근 10월달 양사가 공동으로 진행한 ‘K-MILK 페스티벌’ 및 ‘낙농가 돕기’ 캠페인은 총 16만명이 참가하며 소비자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GS리테일 관계자에 따르면 전년도 대비 ‘K-MILK’ 제품 매출 신장률이 약 7%나 오르는 성과를 보였다고 언급하였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승호 위원장은 “GS리테일과 함께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이 소비자들로 하여금 큰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협약식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낙농산업에 큰 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GS리테일은 작년 10월부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낙농가를 적극 지원하기 위해  GS25(편의점)와 GS더프레시(슈퍼마켓)에서 국산우유 소비촉진 활동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승호 위원장을 비롯해 GS리테일 김종수 MD본부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