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콕뱅크' 농축산물 소비촉진에 앞장

- 농협 창립 60주년 기념 '함께하는 100년 농협, 디지털로 다함께!' 실시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디지털 수신상품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6천명을 추첨하여 농·축산물을 증정하는 '함께하는 100년 농협, 디지털로 다함께!' 이벤트를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농협은행과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상호금융의 디지털 수신상품 7개 중 1개 이상을 NH콕뱅크, NH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한 후 응모해야 한다. 공동 이벤트 경품은 햅쌀(3천명), 가공 농·축산물(1천5백명), 햇사과 1상자(1천4백명)를 증정하고, 특히 상호금융 상품 1종과 농협은행 상품 1종을 동시에 가입한 고객은 신선한 한우 세트를 배송 받는 ‘한우 3개월 정기 구독권(1백명, 월 1회씩·총 3회, 총 35만원 상당)’에도 추가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상호금융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고객 중 4백명(채널별 각 2백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도 증정한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긴 시간 함께해주신 고객들께 감사함을 전하는 동시에 농축산물 소비를 확대시켜 농업인들에게 힘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대면 채널을 더욱 활성화시키는 디지털 혁신으로 ‘100년 농협’을 준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