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팜스코사료 급여 김용복 사양가,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 대통령상 쾌거

팜스코TMF명작 급여 농가...2년 연속 대통령상 수상
한우능력평가대회 12개 부분 시상 중 총 3개 부분 휩쓸어

 

지난 10월 30일 세종시 축산물품질관리평가원에서 개최된, 제23회 전국 한우능력평가대회 시상식에서 전남 영암 태호축산의 김용복 대표가 대통령상을 수상하였다.

 

올해 대회는 10월 12~14일 음성축산물공판장에서 전국 255개 농가에서 출품한 고품질 한우를 대상으로 외모 심사와 도축, 최종 평가 등이 이루어졌다. 그 결과 영암에서 한우 195두를 사육중인 김용복 대표의 출품축이 대통령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태호축산은 팜스코TMF명작 사료를 급여하는 농가로, 지난 대회에 이어 2년연속 팜스코 사료를 급여하여 생산한 한우가 대회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하며 자타공인 최고의 품질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또 한번 입증하였다.

 

또한 전국한우협회장상을 수상한 전북 정읍 규빈농장의 최규빈 대표, 농촌진흥청장상을 수상한 전남 영암 연소목장의 김용우 대표 역시 팜스코 TMF명작을 급여한 농가이다. 

팜스코TMF명작은 이번 대회의 12개 시상부분에서 대통령상을 포함한 3개 분야를 휩쓸어 최고 한우 고급육을 생산하기 위한 필수 사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용복 대표가 출품한 한우는 도체중 569kg, 등심단면적 164cm2, 근내지방도93 등 모든 부분에서 최고 수준의 성적을 보였으며, 이 출품축은 kg당 11만원인 6,259만원의 높은 가격으로 낙찰되며, 최고 명품 한우의 위력을 여실히 보여주었다.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 시상식을 갖기 전, 팜스코 정읍공장에서 마련한 감사패 전달식에 참석한 김용복 대표는 “어떤 위기가 와도 극복해낼 수 있도록, 한우농가 상위1%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해왔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고품질의 한우를 생산하기 위해, 개량과 영양이 모두 중요하다”며, “개량된 한우에 팜스코TMF명작을 접목하면 무조건 최고의 한우가 생산될 수밖에 없다”고 자신 있게 강조했다.

 

차원이 다른 명품 한우를 생산할 수 있게 해주는 팜스코TMF명작은 ㈜우둥(대표:윤태수)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생산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엄선된 원료만을 선별하여 발효 특수 혼합균의 과학을 적용한 최고의 한우를 위한 완전 발효사료이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