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뉴스

영유아 우유섭취 가이드 제공 ‘미베 베이비엑스포’

우유자조금관리위,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여해 올바른 우유 효능 및 정보 제공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2020년 우유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13일부터 16일까지 총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30회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여한다.

 

본 행사에서 임산부와 영유아를 위한 우유섭취 가이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상설 전시 프로그램, 참여형 프로그램 등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특히, 우유섭취 권장량, 우유의 효능, 국산 우유 K-MILK에 대한 정보 전달, 우유 꿀조합 소개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 본 행사를 찾는 예비 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세부 프로그램은 연령별 우유 섭취 권장량, 우유의 효능, 국산우유 사용인증 K-MILK마크 정보제공, 뉴트렌드 우유 마시기, 우유 놀이터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경품 이벤트로 ‘밀크 룰렛을 돌려라!, 고맙다 우유! 해시태그 인증’ 등 참여형 프로그램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임산부, 태아, 영유아와 관련된 우유 효능과 하루권장량 및 우유 섭취법, 우유 꿀조합 레시피 등 다양한 정보제공으로 우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국산우유 사용인증 K-MILK 마크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미베 베이비엑스포를 통해 대상에 맞는 올바른 정보제공으로, 우유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는 뜻깊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사업을 추진하여, 우리 국산 흰 우유를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국산 우유 및 유제품의 소비촉진과 긍정적인 인식 제고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다양한 사업을 통해 우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나아름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