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여름맞이 ‘과일 대축제’… 이색과일 축제

퍼밀, ‘신비복숭아’ ‘망고수박’ 등 이색과일 특판...인기 제철 과일도 선봬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6월 28일까지 이색과일과 제철과일 등 20여종의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는 여름맞이 ‘과일 대축제’를 진행한다.

 

과일 대축제에서는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이색과일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일례로 천도복숭아 중에 가장 먼저 수확되는 ‘신비복숭아’를 선보인다. 신비복숭아는 겉모습은 천도복숭아지만 신비하게도 맛은 과즙이 풍부한 백도복숭아 같다고 하여 신비복숭아로 불린다. 경북 경산에서 생산된 최고 품질의 신비복숭아를 규격에 따라 특가인 1만9900원부터 3만9900원에 판매한다.

 

노란 속살의 ‘망고수박’도 만나볼 수 있다. 충남 논산에서 생산된 망고수박(1만4900원)은 기존 빨간 속살의 수박보다 더 단맛을 내면서 아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1~2인 트렌드에 걸맞게 크기가 작아 부담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주황빛 과육으로 중국황제에게 진상한 ‘하미과 멜론’, 천안에서 자란 국내산 ‘블루베리’, 인삼 발효액비를 넣은 ‘장원 인삼참외’ 등도 주목할 만한 이색과일이다.

 

퍼밀 내 대표 인기 과일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낱개 포장된 ‘돌코리아 바나나(6입)’를 30% 할인해 6230원에, ‘제프스리 골드키위(10과)’와 성주 꿀 참외는 각각 20% 저렴한 1만5120원과 1만592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스위텔 스낵토마토는 25% 할인된 968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과일을 구입할 수 있도록 전용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과일대축제’ 프로모션 상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과일 상품에 한해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과일대축제 이용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쿠진 착즙기(3명)와 과일 물빠짐 채반(10명)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식탁이있는삶 한기수 농산 전문MD는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면서 과일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과일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아름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