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매실' 본격 출하...소비촉진 '상생마케팅' 펼친다

CJ제일제당-순천시-광양시-하동군-순천농협 공동후원에 팔걷어 붙였다
농협경제지주, 농협유통 양재점을 시작으로 11일부터 전국 하나로마트 매실 할인행사

 

농협경제지주(대표 장철훈)는 CJ제일제당, 매실 출하 주산지 지자체(순천시, 광양시, 하동군), 순천농협과 공동으로 총 1억 6천만 원의 후원금을 조성하여 매실 생산농가를 돕기 위한 매실 소비촉진 상생 마케팅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오는 11일을 시작으로 행사 물량(50,000박스)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전국 주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매실 5kg, 10kg 박스당 2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관계자는 “한정 물량 준비로 구매 전 농협하나로마트에 행사 물량 보유 여부를 꼭 확인할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3일 농협유통 양재점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 행사는 농협과 기업 그리고 지자체에서 함께 힘을 모아 최근 생산량 증가와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매실 생산농가를 돕기 위한 매실 상생 마케팅 할인행사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코로나19가 지속되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항균, 항바이러스 효과에 탁월한 매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요리법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매실청 담그기 시연을 선보였다.

 

특히, 매실청을 담그기 위해 필요한 설탕을 판매하는 대표기업인 CJ제일제당과 매실 주산지 지자체인 순천시, 광양시, 하동군 관계자들이 참여해 더욱 의미 있는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하명곤 회원경제지원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매년 변함없이 우리 매실 생산농가를 위해 후원을 해 주신 CJ제일제당, 지자체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이번 행사를 계기로 매실 소비촉진을 통해 매실 생산농가의 어려움이 조금이나마 해소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