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복지

사랑의 '한돈 나눔' 릴레이 행사

카길애그리퓨리나, 코로나19로 어려운 시장 속에 참푸른글로벌 함께 진행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적 책임을 위한 활동 이어와…"한돈 사양가들에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와 (유)참푸른글로벌(대표 송석찬)과 함께 ‘사랑의 한돈 나눔 행사 릴레이’를 전남 담양군 참푸른글로벌 2층 회의실에서 지난 24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사랑의 한돈 나눔 사랑 릴레이는 현재 코로나19등으로 어려운 시장 속에 평소 응원과 감사를 표현하고 싶은 지인에게 감사의 편지와 함께 ‘참푸른보성녹돈’ 3kg을 전달하는 형식이다. 송석찬 대표 외 9명의 인원들을 시작으로 10주간 최대 100분에게 한돈을 릴레이식으로 나눠주며 행사 진행은 참푸른글로벌 홈페이지 인증샷 및 추천 게시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카길애그리퓨리나 유현덕 영업이사는 “한돈 소비와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기 속에 ‘사랑의 한돈 나눔 행사 릴레이’를 진행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건강하고 안전한 한돈 생산 및 소비 촉진을 위해 두 회사가 힘을 합쳐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푸른글로벌 송석찬 대표는 "모두들 어려운 상황이지만 서로 돕고 긍정적 분위기를 만들어서 이 위기를 헤쳐 나가며 이번 행사가 많이 주최되어 국내 한돈 사양가들에게 보탬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길애그리퓨리나는 53년간 한국 축산업과 함께 성장한 동물영양 전문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적 책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참푸른 글로벌은 ‘안전한 먹거리 생산, 농장에서 식탁까지’라는 가치 아래, 양돈기자재와 농장 신축 및 리모델링 양돈장 운영, 가공 및 유통까지 ‘축산에 대한 모든 것’을 취급하는 농업회사 법인으로 함평·담양 등 농장 소재지에 매년 불우이웃돕기 성금과 돼지고기를 기탁하는 등 나눔 활동을 벌이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