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5월27일부터 6월7일까지 “혁신 아이디어” 제안 공모 접수
농수산물 유통과 학교급식 아이디어 발굴로 공기업 사회적 가치 창출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는 5월 27일부터 6월 7일까지 12일 동안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은 국민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생각)를 바탕으로 공사 업무를 혁신하여, 공익가치 향상은 물론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마련하였다. 

 

공모는 “공공성 제고”, “맞춤형 서비스”, “경제 활성화”와 “기타 혁신” 등 총 4개 분야로 나눠 진행하며, 공사 혁신에 관심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사는 당선된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에게 상금을 수여하고, 당선된 우수 아이디어는 앞으로의 공사 업무 및 혁신 과제에 적극 반영하여 실천방안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사 누리집 공고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혁신 아이디어 공모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나하은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