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복지

‘NH콕뱅크’ 봄맞이 이벤트 즐비

황금돼지 20돈‧콕푸드 이용권‧멤버스 포인트 경품 산더미

농협(회장 김병원) 상호금융은 봄맞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내 마음의 봄, 내 손안의 콕’ 이벤트를 4월 1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4주 동안 매주 주차별 응모가 가능하며, 해당 주의 콕뱅크, 콕푸드, 콕팜 신규가입, 콕푸드 3만원 이상 결제, 그리고 선물하기 및 콕페이 1만원 이상 구매자 각각에 대하여 응모권을 중복 부여한다.

 

이후 주차별 추첨을 통하여 매주 1명에게 황금돼지 5돈과 50명에게 콕푸드 이용쿠폰(1만원), 125명에게 NH멤버스 포인트(5,000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3월 1일, 출시 31개월 만에 가입자 400만 명을 달성한 NH콕뱅크는 일일 방문고객 수 100만 명에 일 송금 건수 또한 100만 건에 육박할 정도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농협의 대표 간편뱅킹 앱이다.

 

소성모 대표이사는 “NH콕뱅크 회원 모두에게 농·축협의 다양한 금융상품과 편리한 금융서비스, 신선한 농·축산물을 직거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게 되어 기쁘고, 또한 많은 고객분들이 이용해주신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더 많은 고객이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발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4월 중에 증권추천 서비스와 교통카드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가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콕뱅크 및 관련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콕뱅크 앱과 스마트 상담센터 그리고 가까운 농·축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