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PR

㈜팜스코 따뜻한 情 나눔

사랑의 후원물품 기부 등 이웃 돕기

㈜팜스코는 추운 겨울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성금과 자사 육가공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먼저, 지난 12월 20일 팜스코 본사 하림타워 임직원은 논현2동주민센터를 방문해 “팜스코, 사랑의 후원 물품 나눔” 기부행사를 가졌다. 자사 제품인 산과들 육가공 세트와 쌀 40포를 기부하였으며 기부한 물품은 독거노인 또는 기초생활 수급자에 전달되었다.

 

또한 팜스코는 각 사업장이 속한 안성, 정읍, 칠곡, 음성, 청주에서도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안성공장에서는 12월 21일 안성시청을 통해 재단법인 안성시민장학회에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였다. 안성공장은 매년 안성시청을 통해 기부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지원을 할 것을 약속했다.

정읍공장에서는 정읍시청을 통해 300만원을 기부하였고, 칠곡공장에서는 칠곡군청에 200만원, 칠곡군호이장학회에 100만원의 장학금을 각각 기부하였으며 기부한 성금은 어려운 소외계층 및 관내 거주하고 있는 학생들의 2019년 장학금으로 활용 될 예정이다.

음성공장과 청주공장 또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 돕기 성금 300만원을 움성군청과 청주시 청원구청을 통해 전달하며 매년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부금과 기부물품들은 팜스코 임직원이 사랑의 저금통에 1년간 모아온 기부금으로 마련했으며, 지속적으로 전 구성원이 참여하여 꾸준히 이웃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팜스코 정학상 대표이사는 “2018년을 마무리하고 기해년 새해를 맞아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임직원들이 마련한 기부금이 조금이나마 도움과 희망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며 “팜스코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에 기여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