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한돈자조금 ‘한돈다이어트’ 체험 해단식

정상은 한돈자조금 국장,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 확산 위해 7년째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운영
체험단 40명,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4주간 한돈 다이어트 트레이닝 진행

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4기 해단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한돈자조금은 지난 15일(토) 바디플래닛짐 역삼점에서 열린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4기 해단식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참가자들에게 상을 수여하고,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수료자들에게 축하를 전했다.

 

지난 11월 10일부터 시작해 4주간 진행된 이번 체험단은 다이어트 성과에 따라 우수팀 1팀을 비롯해 남녀 MVP, 남녀 우수상 각 1명이 선정됐으며, 시상은 한돈자조금 정상은 사무국장이 직접 진행했다.

우수팀은 김남욱 트레이너가 운영한 한돈 안심팀이, 남녀 MVP에는 한돈 안심팀 김경회씨와 한돈 삼겹살팀 김승리씨가 각각 선정됐다. 남녀 우수상은 한돈 안심팀 김동철씨, 한돈 삼겹살팀 곽정은씨에게 돌아갔다. 이 외에도 변화왕, 노력왕, 한돈인증왕,한돈요리왕, 분위기메이커 등 다양한 상이 참가자들에게 수여됐다.

 

이번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프로그램은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트레이닝으로 구성됐다. 특히 세계 1위 글로벌 체성분 분석기 브랜드 ‘인바디’와의 협업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전문적인 체성분 데이터를 제공하고 맞춤형 헬스 트레이닝으로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었다.

건강한 식단조절은 한돈과 함께 했다. 매주 한돈 저지방 부위를 무료로 제공하여 참가자들이 다이어트 중 건강한 식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왔다.

한 참가자는 “맛있는 한돈을 먹으며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매우 좋았다”며 “특히 저지방 부위의 효능을 인바디로 직접 체크하고 그때그때의 운동 결과를 분석할 수 있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다”고 호평했다.

 

이 날 수료식에 참석한 한돈자조금 정상은 사무국장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맛있고 건강한 우리돼지 한돈으로 식단을 구성해 스트레스 받지 않고 체중조절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한돈 다이어트 체험에 참여해 즐거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전문적인 프로그램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돈자조금은 돼지고기 저지방 부위인 안심·등심·뒷다릿살로 식단을 조절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 확산을 위해 2012년부터 매년 두 차례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